CNU LIBRARY NEWS LETTER

신축 도서관 '시설확충기금 모금 캠페인' 전개

전체통합/도서관 주요소식

 

  우리 충남대학교의 상징인 도서관은 2020년 8월 개관을 목표로 현 중앙도서관 앞 광장에 지상2층, 지하2층 연면적 12,000㎡ 규모로 설계된 신축 도서관 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80억 원의 건축비는 확보되었지만 실내공간구성에 필요한 70억 원은 발전기금 등으로 충당해야 하는 실정입니다. 이에  도서관에서는 신축 도서관 ‘시설확충기금 모금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신축 도서관이 명품 교육문화공간으로 탄생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사랑이 담긴 기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후원인의 이름을 공간과 가구에 새겨 한 분 한 분의 따뜻한 마음을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문헌정보학과 재직 교수들이 네이밍(그룹스터디룸) 기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사회과학대학 문헌정보학과 교수들이 새롭게 지어지는 도서관의 시설확충기금으로 써달라며 십시일반 기금을 모아 대학에 전달했다.

5월 27일 문헌정보학과 교수들(김순희, 곽승진, 김성원, 이성숙, 오상희)은 오덕성 총장을 방문해 신축 도서관 네이밍 기금 2,000만원(그룹스터디룸 네이밍)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현재 공사 중인 신축 도서관의 건축비는 확보되었지만, 가구 및 시스템 장비 등 실내 공간구성에 필요한 예산이 확보되지 않아 진행 중인 '신축 도서관 네이밍 모금 캠페인' 참여의 일환으로, 학과 교수님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졌다.

기부에 참여한 교수님들은 "여러 사람들의 지지와 후원으로 대학의 미래가 만들어 진다"며 “우리들의 기부가 씨앗이 되어 후학들의 쾌적한 학습 공간 구성을 위해 많은 관심 가져달라"고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충남대학교 87학번 재직교수 일동은 신축도서관 네이밍 기금 2,500만원을 전달했다.

또한 1987년 충남대학교를 입학해 현재 모교의 교수로 재직하고 있는 ‘87학번’ 교수 5명이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기계·재료공학교육과 이병욱 교수 등 충남대 87학번 재직 교수 5명은 4월 8일(월), 오덕성 총장을 방문해 총 2,500만원의 도서관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이렇게 모아진 신축 도서관 시설확충 네이밍 기금'은 5월 말 현재 약10억여 원에 달한다.

 

 

 

 

 

 

 

 

신축도서관 주요 소식

 

신축도서관 주요 소식

2018년 7월 17일 드론촬영 동영상 2014년 10월 신축도서관 추진계획 수립 후 2015년 12월 국회예산심의 통과, 2016년 6월 설계공모 당선작 선정 및 착공의 긴 시간을 거쳐 263억원의 예산이 투입된 신축 도서관이..

clins.tistory.com

신축도서관 발전기금 모금 캠페인 링크

 

충남대학교 도서관

 

library.cnu.ac.kr

발전기금재단 도서관시설 확충기금

 

충남대학교 발전기금재단

 

cnufund.cnu.ac.kr

 

 

제16호(2019)/도서관 주요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