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실 지정좌석 이용 변경 안내
전체통합/도서관 공지사항
총학생회(도서자치위원회)의 설문조사 결과 반영과 사석화 및 다좌석 점유 방지 등 이용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지난 12월 4일부터 열람실 지정좌석 운영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구분 |
변경 전 |
변경 후 |
시행일 |
비고 |
가배정 |
예약제 운영 |
예약제 폐지 |
17.12.04.(월) |
가배정으로 인한 사석화 및 다좌석 점유 방지 |
배정방식 |
도서관 외부에서도 배정 가능 |
도서관 내부에서만 배정 가능 |
17.12.04.(월) |
Wifi인증과 블루투스 비콘으로만 배정 |
KIOSK 배정 |
학생증 바코드로만 배정 |
학생증 바코드+포털 비밀번호 |
18.02.05.(월) 예정 |
지정좌석 이용시 졸업 5년 이내만 가능(포털 정보 연동) |
또한 배정좌석은 이용시간 내에 반드시 연장 혹은 반납을 해야하며, 미반납 3회시 30일 이용이 중지됩니다.
이번 열람실 지정좌석 이용 변경은 총학생회(도서자치위원회)에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에 의한 것으로 설문 조사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15호(2017.12)/도서관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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