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U LIBRARY NEWS LETTER

열람실 지정좌석 이용 변경 안내

전체통합/도서관 공지사항

 

총학생회(도서자치위원회)의 설문조사 결과 반영과 사석화 다좌석 점유 방지 등 이용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지난 124일부터 열람실 지정좌석 운영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시행일 

비고 

 가배정

 예약제 운영

예약제 폐지 

 17.12.04.(월)

가배정으로 인한

사석화 및 다좌석 점유 방지 

 배정방식

 도서관 외부에서도 배정 가능

도서관 내부에서만 배정 가능 

 17.12.04.(월)

Wifi인증과

블루투스 비콘으로만 배정

 KIOSK 배정

 학생증 바코드로만 배정

학생증 바코드+포털 비밀번호 

 18.02.05.(월)

예정

지정좌석 이용시 졸업 5년 이내만

가능(포털 정보 연동)

 

또한 배정좌석은 이용시간 내에 반드시 연장 혹은 반납을 해야하며, 미반납 3회시 30일 이용이 중지됩니다.

이번 열람실 지정좌석 이용 변경은 총학생회(도서자치위원회)에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에 의한 것으로 설문 조사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15호(2017.12)/도서관 공지사항